박민영 열애에 불똥맞은 성유리…남편 안성현 엮이나
시애틀조아
0
663
2022.10.14 00:54
박민영 열애에 불똥맞은 성유리…남편 안성현 엮이나 © 제공: 앳스타일 엔터
박민영의 열애사에 성유리까지 엮인 걸까.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과 박민영의 전 연인 강종현 씨와의 친분이 드러난 탓이다.
지난 12일 디스패치는 박민영의 연인으로 소개된 강종현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강종현은 지난 9월 박민영과의 열애 기사가 보도된 후 결별했다고 인정했다.
박민영 관련 내용을 제외한 본인과 관련된 의혹들은 대부분 부인했다. 본인이 타고 있는 고가의 차량이 강종현 소유가 아닌, 골프선수 안성현 즉 성유리의 남편 명의로 된 부분에 대해 “워낙 친해서 빌려 타고 있다”는 해명을 내놓았다.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은 강종현 측과 밀접한 ‘이니셜’의 전신 ‘비트갤럭시아’ 조합원이었다. 강종현과 관련있는 것으로 알려진 ‘비덴트’에도 안성현은 6억 원을 투자했었다고. 강종현의 설명대로 안성현과 각별한 사이였던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성유리는 소속사를 통해 남편 안성현과 강종현과의 친분을 “아는 바가 없다”면서 차량 대여 부분도 인지하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강종현과 안성현, 더 나아가 성유리와의 연결고리도 형성됐다.
SBS 연예뉴스 측은 성유리가 2019년 강종현과 관련 있는 ‘버킷 스튜디오’와 전속 계약을 맺었던 사실을 보도했다. 현재 성유리는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강종현 측은 (주)이니셜, 이니셜 1호투자, 버킷 스튜디오, 인바이오젠, 비덴트, 빗썸 홀딩스, 빗섬 코리아까지 순환 출자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앳스타일 김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