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No Way Home" 팬데믹에도 역대 개봉성적 3위, 비평가들도 극찬
SeattleJoa
0
853
2021.12.20 15:59
오미크론 변이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개봉 성적이 팬데믹 동안의 박스 오피스 기록을 깨뜨렸을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어 역대 세 번째로 많은 개봉 수익을 기록했다.
소니와 마블이 함께 만든 이 블록버스터는 지금까지 북미 4,325개 지역에서 2억 5,300만 달러라는 놀라운 티켓 판매 수익을 올린 것으로 추산된다. 소니 픽처스의 회장인 Tom Rothman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의 성공적인 개봉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비전과 결의 속에 제작되고 마케팅된 영화는 지대한 문화적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재확인했다며, 제작진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주연 Tom Holland가 스파이더 맨으로 세 번째 출연한 "No Way Home"은 몇 차례 개봉이 지연되었지만, 개봉 첫 날 1억 2,150만 달러라는 놀라운 수익을 올렸다. Jon Watts가 감독한 "No Way Home"은, Tom Holland가 연기한 Peter Parker가 자신의 슈퍼히어로 정체성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았으며, 여자친구 역에 Zendaya, 숙모 역에 Marisa Tomei, 닥터 스트레인지 역에 Benedict Cumberbatch가 출연한다.
한편, 이 영화는 팬 뿐만 아니라 영화 비평가들에게서도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아, Rotten Tomatoes에서는 94%의 "프레쉬" 등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