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한인여성사업가 특판 팝업스토어 열린다
[출처 ⓒSeattleN]
29일 오전 11시부터 벨뷰 Cafe An’Clair서
보석ㆍ여성복ㆍ캔들ㆍ디퓨저ㆍ전통 떡 선봬
시애틀지역 한인 여성 오너들이 운영하는 스몰 비즈니스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Woman’s Own Business’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벨뷰 Cafe An’Clair Downtown Bellevue에서 열린다.
이번 스토어는 모두 6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1-Sophiahn(소피안) – 실버 패션 주얼리
Sophiahn은 실용적인 가격대의 세련된 실버 패션 주얼리 브랜드이다. 고가의 파인 주얼리를 대신할 감각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심플한 데일리 아이템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주얼리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sophiahn.com
인스타그램: @sophiahn_official
2-MAIZERA – 여성복
MAIZERA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과 실루엣을 강조하는 여성복 브랜드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아이브 안유진이 착용한 ‘Ravo Seoul’ ▲편안함과 스타일을 겸비한 ‘D!scosalon’ ▲한국에서 사랑받는 ‘YINA YINA’ 핸드백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MAIZERA의 2025 S/S 컬렉션이 현장에서 최초 공개되며, 방문객들에게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인스타그램(@maizera.official) 팔로우 시 귀걸이 증정
행사 기간 동안 전 시즌 상품을 50달러대에 특별 할인 판매
인스타그램: @maizera.official
3-Pink N Rice – 한국 전통 떡
Pink N Rice는 시애틀에서 한국 전통 떡과 한과, 퓨전 떡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한국적인 맛을 담아낸 다양한 떡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4-Soiree Tableau – 리빙 제품
Soiree Tableau는 고급스러운 감각의 인테리어 소품과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홈앤리빙 편집샵이다. 직접 사용해 보고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련된 인테리어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5-Blooming Candle Studio – 캔들 & 디퓨저
Blooming Candle Studio는 핸드메이드 캔들과 디퓨저 등 향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디자인과 향에 신경 써 제작한 제품들로, 집 안 분위기를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bloomingcandlestudio
웹사이트: bloomingcandlestudio.com
6-Anne House – 핸드크래프트 굿즈
Anne House는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스트링 에코백, 체크 미니 파우치, 미니 지갑 & 가죽 클러치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한정된 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특별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Cafe An’Clair Downtown Bellevue:10900 NE 4th St, Bellevue, WA 98004
주차: Skyline Tower Garage Parking (30분 발리데이션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