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 전쟁' 참전 삼양식품,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 출시
시애틀조아
0
504
03.22 06:02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 / 이상현기자 ©디지털타임스
여름을 앞두고 삼양식품이 비빔면 전쟁에 뛰어들었다. 기존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팔도를 비롯해 농심과 올해 여름 치열한 점유율 싸움이 예상된다.
삼양식품은 맵탱 브랜드 신제품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이 다채로운 매운맛을 선보이는 맵탱 브랜드의 첫 비빔면이라고 소개하면서, 기존의 매운맛과 차별화된 개성있는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또 해당 제품은 동남아시아 지역의 '큐베브 후추'를 활용한 제품으로, 시원한 뒷맛이 특징이라고 부연했다.
삼양식품이 비빔면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올해 여름 국내 비빔면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관측된다.
업계 1위인 팔도는 최근 무설탕 제품인 팔도 비빔면 제로를 선보였고, 농심은 지난 13일 신제품 비빔면인 '배홍동칼빔면'을 술치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배홍동 비빔면에서 면을 칼국수 건면으로 바꾸고 소스에 다진 김치를 넣은 제품이다. 여기에 오뚜기 역시 방송인 최화정을 자사 비빔면 '진비빔면' 광고모델로 신규 발탁하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은 깔끔한 매운맛을 기본으로, 다양한 재료와 곁들여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색 다른 매운맛으로 여름철 비빔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